본문 바로가기
Picture/기타

[동인지] 동방프로젝트 Kill Me! [카자미 유카 vs 탠시(?)]

by 귀뚜라미_ 2009. 12. 5.




아 ㅋㅋㅋ 정말 ..웃긴거에요 ㅋㅋ

랄까 뭔가 무서우면서도.. 재미있어요 ㅋㅋㅋ

아 ㅋㅋ ㅋ제.... 유카짜마가 ... 망가졌어 ㅋㅋㅋㅋ


표지..ㅡㅡ










뭐지..이 19세 그림체는 ㅋ





"얻어맞고싶어서 왔다는 얘기?" "예이"









악 귀여워 유카<엥?





 

 

 

ㅋㅋㅋ 결론 대박. 서술자의 개입입니다..<엥?





참았다..




유카리..뭐하는거야 너..ㅋ




서로 상대방을.. 이상하게 보고있다?



해바라..





해바라기씨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정말 아플듯..ㄷㄷ





기쁘냐..




!?

 

마지막 한컷..압권,(아래 버튼 눌러주세요)



 

 

 

 

이거.. 누가 이긴거죠?..

누가좀 아르켜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