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74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2(CoH2) 2:2 컴까기 (소련/Hard/Pripyat) 오늘은 컴오히2의 대표진영이라 할수있는 쏘오련 플레이 영상을 올려봅미다. 저번이랑은 달리 이번엔 그냥 공방 들갔구여... 공방충들 아니랄까봐 중간에 탈주하는 꼬라지 ㅠ 쏘련 가드 라이블 인펜트리가 상당히 만능인지라, 징집병3~3분대랑 가드라이플 세분대면 앵간한 초반전차러시도 막을수있지염.사실 ai가 몇번 쑤셔보고 전차까지 터져버리니깐 아예 아래쪽으론 병력을 안보낸것 같기도 합니다. 헤헤 여전히 마이크나 채팅 전혀없으므로 콯2 관심없으신분들은 별로일거라 생각.선택적 즐감하세용 2014. 7. 23.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2[CoH2] 2:2 컴까기 (Standard) 컴오히2의 기본기능중 하나인 컴까기 매칭을 돌렸떠니 양키랑 스텐다드 난이도로 2:2 잡아주더군요.처음 돌려본지라 커멘더,어드벤테이지 세팅을 안해서 첨써보는 커맨더 썻슴미다 ㅠ나중에 보니 전략적으로 좀 아쉬운 부분들이 많네요. 하드랑만 하다보니 하드생각하고 보병 쫙쫙 빼고 ㅠㅠ 마이크나 채팅 저어어언혀없어서 (겜끝나기 1분전에 이모티콘 주고받은게 다) 솔직히 컴오히 맛뵈기 하고싶으신분드 아니면 재미없을겁니다.멍... 보실분들은 즐감용. 2014. 7. 22.
손고자 린검의 허접한 희생의무덤 패턴시연(?) 720p로 보세염. 영상에도 자체자막이 있지만, 영상집중하다보면 잘 안보이네요 허허 ㅋ본캐가 린검사가 아니라 상당히 허접해보이지만, 저정도 스팩선에서 염화의 쫄구간을 편하게빠르게 돌파할만한 직업이 욘석바께 읍서서..2넴구간은 보스 패턴이 잡몹보다 단순해서 그냥 넘겼습니다. 사실 2넴 내내 바람개비만써서 그냥안올림 1넴 비천한에서의 특수패턴 '얼음감옥'의 저항타이밍과 긴급상황(?)의 대처법 얼음감옥 패턴이 시작되면 비천한이 손을 모으게 되는데, 그때 손 사이의 하얀 구체가 모습을 감추면 저항기 하나를 써주고, 또 하나를 타이밍에 맞추어서 써주면 됩니다. 혹시 얼음감옥에 갇혔다 하더라도 당황하지말고 얼음이 깨지는 순간 바로 저항기를 써주면 데미지를 입지 않습니다. 3넴(막넴) 염화대성에서의 TIP 파티공략에.. 2014. 7. 14.
사람들이 글을 쓰라고 독촉해서 하나 올리오 블소가 참 재밌는데 이걸 말로하기가 참 힘드네 거이.님들도 블소좀 하시라우!는 시간업서서 잘 하지도몬하고 으하하 워썬더가 이게 또 스팀에서 하니깐 공용서버라 핑도 없고 개꿀잼이더만는 질려서 몬하겟더라. 엘소드도 참 재밌는데 이것도 한 3일하면 질리는 게임이오 콯2가 또 재미가 있는데.. 여튼 이글 써봐야 님들아 안본다는거 다암. 2014. 7.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