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391

[War Thunder] Today's Timelne 시리즈(3년전 영상들...) 3년전에 군대 간부숙소 생활하면서 플레이하던 윾싼다 시뮬레이터 모드 플레이 영상들입니다. 블로그가 있다는 사실도 잊고(?) 있었읍니다... 간간히 저의 어벙한 목소리가 들립니다. 부끄럽습니다. (///) 요즘엔 스틱꺼낼 여유가 안되어서(핑계) 리얼리스틱 모드의 해리어 제트기를 타며 놀고 있읍니다... 지인이 거금들여서 선물줘서 너무 고맙읍니다... 적외선추적미사일이라니, 레시프로기만 타고다니던 저에게는 너무나도 경이롭읍니다... 다만 리얼리스틱은 아무리 킬을해도 영상뽑을만한 자랑거리가 못 되는 것 같읍니다... 언제 또 기회되면 오겠읍니다... 2021. 10. 7.
Zasin_re = The Second GMV during Vacation = 귀뚜라미, 그가 또다시 세계의 GMV 역사에 경종을 울린다.이번에야말로 진정한 인생작을 들고 온 그.군인주제에 휴가 나와서 게임할 시간도 아까운데 그 게임 리플레이를 녹화해다가 편집까지 해서 올리고 있는그 장잉력에 세계가 주목한다!... 이번영상은 기존 것과는 다르게 해상도와 프레임조절, 장면전환횟수를 대폭 줄임으로써 보다 높은 완성도를 얻게 되었습니다.아쉬운 점이라면 컴퓨터 성능 땜시 인지 뭔지 초중반의 음악과 영상의 싱크로율이 조금 떨어지는 정도...?사실 조치 가능한 사항이었지만 너무 귀찮아서 내비 두었습니다... 2017. 2. 21.
[War Thunder] Zasin_re's Spitfire F Mk. XI GMV 작년 7월 이후로 첫 글을 쓰는 귀뚜라미입니다. 헐..간간히 블로그 확인은 해오고 있었는데 글 쓰는 건 진짜 1년하고도 반이 넘었습니다.군대도 가고.. 스틱도 잃고.. 해서 쩝.. 나중에 여유 생기면 다시 작문도 해볼까 생각은 하고 있는데 사람이 점점 다방면에서 나태해지는 기분이 듭니다. 마찬가지로 1년반만에 비행스틱을 다시 얻어서 비행감을 회복시키는 중 논스톱 도그파이팅 연속 3킬이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우게 되어서 영상으로 남겼는데3번째 킬은 ai상대에다가 그나마도 2분 넘게 질질 끌린 후 격추 하는 상당히 안습한 전과라서 과감하게 자르고 전의 두 개 격추 건수만 편집해보았습니다. 2017. 2. 20.
[War Thunder] Zasin_re's Spitfire MK II 플레이 뮤비 안녕하세요. 으으 이제 애니글은 안 쓰는듯 하는 귀뚜라미입니다. 오늘은 바로 영국의 꽃이자 대표기체 스핏파이어...의 초기형을 타고 다니면서 찍은 영상 몇 개를 짜깁기 해보았습니다.사실 중간에 중전투기 하나 잡는 거보다 He112랑 도그파이팅 하는걸 넣는 게 더 나았던 거 같기도 하고..빙빙 도는거 넣으려니깐 전투 겨우 4개 들어가네요 ㅠㅠ 여튼 즐감해주세요. 2015. 7.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