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rent/기타

트위터를 3d로 본다? 트위터 퍼레이드(Twitter Parade)

by 귀뚜라미_ 2010. 8. 15.




(캡쳐하느라 사진이름 엉망으로 정해서 사진순서가 엉망일수도 있습니다 ㅋ)



뭐 안건 제 네이버 이웃분인 '달콤쌉쌀'님이 예전에 해주신 포스팅땜인데요.

상댕히 재미있는 기능이랍니다 .ㅋ


바로 이 포스팅!

그래서 주위에 '공개'해논 사람들중에 가장 많은 인원수 보유한 코낭님한테 가봤습니다,(사실 제꺼부터 갔지만 ㅋ)

 

처음에 가장큰 코낭님이 걸어오고 뒤에 쫄개들 막 뒤따라 달려옴 ㅋ

 



니///님항 점점많아짐


 

점저많아집 ㅋㅋㅋ

 

니...님항 점점많아지는데 저기 하쿠렌비슷한분 발견 ㅋㅋㅋ  호로 ㅋ

 

 

그는 이집트 대왕이였다.<음?

 

 

바로 여기다가 치면됨 ㅋㅋ

 

아악 ㅋㅋ 코낭님 귀여워 ㅋㅋㅋㅋㅋ 피아노치면서 따라옴 ㅋㅋㅋ

 

 

q

근데 한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m



http://isparade.jp/



이곳에 가시면 해볼 수 있구용, 로딩이 좀 있습니다 ㅋ

트위터 아이디넣으면 떡하고 나와요 ㅋ

내 프로필 비행기임 ㅍ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