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rent/기타

영국상공에 UFO 출현..진상은?

by 귀뚜라미_ 2011. 1. 23.

'Twin triangular UFOs' excite Britons again

영국 상공에 ‘쌍둥이 삼각UFO’ 등장 충격



지난 3년 동안 영국 상공에서만 세 차례나 목격됐던 삼각형 듀드리 도리토UFO(미확인비행물체)가 최근 웨스트미들랜즈 주에서 다시 등장해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듀드리 토리토 UFO란 영국 웨스트미들랜드 주에서 자주 출현하는 삼각형모양의 UFO로 2007년 11월부터 목격되기 시작했다.

웨스트미들랜즈 주 더들리에 사는 보안요원 글린 리차드(33)는 지난 17일(현지시간) 저녁 7시께 집 마당에 나와서 담배를 피다가 헤링즈오웬에서 더블리 방향으로 날아가는 번쩍거리는 비행물체를 보고 깜짝 놀라서 자신의 두 눈을 의심했다.

더욱 놀라운 건 이번에는 이 독특한 UFO가 한 대가 아닌 두 대가 쌍둥이처럼 같은 하늘을 날고 있었다. 리차드는 “나는 UFO존재 자체를 부정하는 사람이었는데 두 눈으로 직접 미스터리 비행체를 보고는 놀라서 입을 다물 수 없었다.”면서. “붉은빛과 하얀 빛이 나는 비행체를 이어 강한 하얀빛을 발하는 UFO 한대가 빠른 속도로 따라갔다. 리차드는 “당시 상공에는 헬리콥터나 비행기 등 의심될만한 비행체는 없었으며, 두 UFO는 20초간 강한 빛을 뿜으며 날아다니다가 사라지는 모습을 아들과 딸을 불러 함께 봤다.”고 말했다. 월요일 7시 45에 이 광경을 지켜보았다고 한다.

이에 앞서 2009년 같은 주 팁턴에서 같은 형태의 UFO가 발견됐다는 신고가 접수되더니 2007년~2008년에도 두 번이나 삼각형 UFO가 목격됐다는 주장이 나와서 영국전역을 술렁이게 한 바 있다.

목격자들은 하나같이 이 비행체가 엄청나게 밝은 빛을 냈고 크기는 일반 항공기의 4~5배 크기였으며 소음은 없었다고 입을 모았다. UFO 연구단체는 “영국 중부 지방에서 연달아서 같은 형태의 UFO가 목격되는 건 흥미로운 일”이라며 관심을 보이고 있다.







............ 영국인 통째로..? .. 저사진.. 어딜봐도 미국 '오로라'프로젝트의  전익기 아닌감..?
1998년 보수비핑계로 SR-71(블렉버드)를 퇴역시키지만, 80년도 후반부터 삼각형형태의 비행물체가 여기저기서 목격되고,
 급기야는 '항공기식별대회1위'를 한 민간인에게는 급유기에게 급유받고있던장면까지 목격당한다.
그리고 여러 민간단체/동호회에서 프로젝트 오로라의 것으로 보이는 소리(무전등)을 탐지.

삼각형형태의 반중력 전익 비행체로 어쩌구저쩌구.. 자세한건 검색참조!

중요한건 저 사진이 찍힌 영상둘다 인터넷에 나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