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s/자기작 그림

수능생 응원 그림!

by 귀뚜라미_ 2009. 9. 29.


012

 

 

수능일이 거의 한달밖에 안남은 상황에서

수능생들을 응원하는 그림이 필요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그림을 그려보았아요.


저 그림 보구는 어떤분들은 'FRY라니 하늘을 튀겨먹을꺼냐 ㅋㅋㅋ'라고 말씀하시는분들 있을거같아요.

저게 약간 애매한 단어인데요

fry란 단어가 약간 문법적으로 무시를하면 '사람들'이란 뜻도 되거든요.

예전부터 써오던 방법이지만 일단 해석이 2가지로 됩니다.

1. 훈처로 해석하면(오 이거 오랫만이군하;;ㅋㅋ)
  '하늘로의 사람들'이라고해서;; 서울고려연세가 되겠죠?;;

2. 음차로 해석해서
 '하늘로 날아가라'라고 하죠.ㅎㅎ<머지?ㅡㅡ


머,결국 비슷한 뜻으로 잡힙니다.



아래쪽에 기다란 문구는.. 해석하실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만.. 혹시모르니깐.


'이제 수능이 한달이 채 안남았다.
 혹시 당신이 그것에대해 너무 긴장된다고 생각된다면, 한번 시점을 바꾸어보아라!
수능은 당신의 학창생활의 성과를 체크할수있는 기회이다!
마지막으로, 기죽지마라.(너무 긴장하지마세요)
우리가 당신을 응원할 것이다!'

정도 되겠네요 ㅎㅎㅎ




우리 수능생여러분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