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s/자기작 그림

마마마 - 미키 사야카의 무한검재를 그려보았다!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by 귀뚜라미_ 2011. 2. 11.




흐냐... 이번에 한 30분정도 끄적여본 그림이에요.
개판이에요.
오프라인(?)이에요
더러워요.
일러스트라기보다는 낙서에요.


여튼 여러분은 1화에서 이런장면을 보았을것이다.

'


므ㅏ.. 이분 쩐다!! 곧 죽지만(네타)
저런 머스켓총인지 화승총인지를 막 생산, 절차를 복재, 양산 그 탄두를 대상의 파괴를위해 포신에서 사출하라!같은 알스 마그나를 쓰는 아우레어쩌구 금서목록1기에나온 적처럼 우앙우앙 저건 마탄인가 이런생각을 하였다.


그리고 4화에서 우리 사야카씨는 마법소녀화 되서 마법소녀가 되서 5화에선 마미씨랑 비슷한 기술을 써댄다.(아래그림)






이렇게까지 되면 역시 이런 기술도 가능해지지않을까 생각한건 나뿐이려나.

 

.......... 작붕 도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냐고 물어보는 사람을 위해 이분이 쓰는 기술의 원조격인 분을 모셔보았다. 당연히 이 기술을 쓰고있느장면은 님들이 알아서 찾아주세요.ㅠ





우리의 영웅왕 길가메쉬 형! 므ㅏ므ㅏ마


이정도에요! 므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