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말로 기타<응?

엉청나게 오랫만에 바톤한가지. 헤벤님한테 대려왓다.

by 귀뚜라미_ 2011. 7. 27.
 

































1. 지금 생각나는 캐릭터 순서대로 8명만 적기!

 <1> 넥키 바사라

 <2> 아키야마 미오

 <3> 린

 <4> 렌

 <5> 쿠드

 <6> 쭈렛(?)

 <7> 츠카사

 <8> 히이라기(?)

 <9> 코나타

 <10> 레바











왜 10명이지..

















2. <5>와 <7>이 싸운다면 당신의 반응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만한 싸움인....데 내 반응?








3. <8>이 당신에게 싸움을 건다면?


오오...오오밍밍... 잠시 어울려줄까.훗







4. 당신이 <3>과 사귀고 있는데 <3>이 <6>을 좋아하게 되었다고 헤어지자고 하면?

린이 여자야 남자야? 여튼....아 쭈렛 잉여자식이랑 ...ㅠㅠㅠ 아낰ㅋㅋㅋㅋㅋㅋ 몰랐어 이렇게 될줄은






5. <1>과 사귀고 있다면 당신이 해줄 수 있는 것은?


헐 내가 좋아하는캐릭..터이긴한테 이자식아 왜 나 남자랑시귀어야하는데 미친놈아 난 내 자아를 찾 으아 쉽




6. <2>와 <4> 중 당신이 더 좋아하는 캐릭터는?

당연 아키야마 미오



7. 짧은 바톤이었습니다. 10번까지 채우기도 귀찮고...(중얼중얼) 수고하셨습니다.




8. 뿌리고 싶은 5명!


  <1> 감연된 테란의 둥지   네이버로 보내버리자.
  <2>
머나먼 곳의 엘시
  <3> 푸군's 블로그

잠시 쉬란의미로.

  <4>
퓨로의 애니,게임의 J-POP

그리고.

  <5> 난공 불략의
코나타의 모바일 생활





..... 재미...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