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deo/게임

손고자 린검의 허접한 희생의무덤 패턴시연(?)

by 귀뚜라미_ 2014. 7. 14.






720p로 보세염. 

 영상에도 자체자막이 있지만, 영상집중하다보면 잘 안보이네요 허허 ㅋ
본캐가 린검사가 아니라 상당히 허접해보이지만, 저정도 스팩선에서 염화의 쫄구간을 편하게빠르게 돌파할만한 직업이 욘석바께 읍서서..
2넴구간은 보스 패턴이 잡몹보다 단순해서 그냥 넘겼습니다. 사실 2넴 내내 바람개비만써서 그냥안올림







1넴 비천한에서의 특수패턴 '얼음감옥'의 저항타이밍과 긴급상황(?)의 대처법

 얼음감옥 패턴이 시작되면 비천한이 손을 모으게 되는데, 그때 손 사이의 하얀 구체가 모습을 감추면 저항기 하나를 써주고, 

또 하나를 타이밍에 맞추어서 써주면 됩니다. 혹시 얼음감옥에 갇혔다 하더라도 당황하지말고 얼음이 깨지는 순간 바로 저항기를 써주면 데미지를 입지 않습니다.













3넴(막넴) 염화대성에서의 TIP


 파티공략에서 역사가 있다면 상관없지만, 없을경우 린검은 다운셀합을 매우 잘 활용해야만 합니다.

본 영상에선 짜피 솔플이니 번개베기 추가데미지 활용을 극대화 하기위해 번베 쿨이 돌아올때마다 다운셀합을 넣었지만, 파티에선 이러면 으앙트롤.


 빙글빙글에서 아무도 셀합을 넣지 못하는 상황에선 뒤로 빼도되지만 아래 영상처럼 그냥 바람개비로 팅겨도 상관이 없습니다.


 영상에선 귀찮아서(...) 안했지만, 연발불꽃은 두대에 한발씩은 꼭 팅길줄 알아야 함미닷! 

연발불꽃 패턴이 끝나면 반드시 바로 ss(회피)를 써서 어느정도 거리를 두세요. 땅치기와 구르기 모션을 모른다 하더라도, 현재 6인시스템에선 땅치기 모션이 들어감과 동시에

염화대성의 가랑이아래서 붉은 기술범위가 쭈아악 퍼져나가니 바로 접근해서 다운셀합을 해줍니다.


 굴러올 경우엔 영상을 참조해서 거리에 어느정도 여유를 두고 바람개비를 시전하면 쉽게 팅겨낼 수 있습니다.

특히 이 패턴의경우 파티에 권사와 검사,역사등이 있다면 쉽게 막아내지만.. 어째뜬 팅겨낸 후에는 염화돼성이 누워이쓰므로 흡공하면 극딜타이밍!


 피를 절반이상 까면 2페이즈로 넘어섭니다. 넘어설때 데미지는 없어도 갑자기 이녀석이 우어어~ 크앙! 하는데 기분나쁘면 저항해버려요!











사실 염화에서 가장중요한건 연발불씨 발싸와 불씨포크팔 크아앙씨밤쾀 저항뿐임미다.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