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s/자기작 그림

동방프로젝트 유카 S모드

by 귀뚜라미_ 2010. 1. 12.

안녕하세요,귀뚜라미입니다. 오랫만에 이렇게 그림을 그려서..랄까 지금 2개 더 예약되어있구요.

이번에 올리는 그림은 '세디스트 카자미 유카'를 주제로 한번 그려보았습니다.ㅎㅎ

뭐, 완성작이랑 완성직전작(피없음)두개로 나뉘어져 있지요.ㅎㅎ


그림은 클릭하면 원본이 뜹니다.



스케너작업한 그림. 1200px해상도입니다. 용량이 40mb가 넘어서 조금 수정했습니다!!




햅틱온휴대폰으로 찍은 사진입니다. 확실히 눈이 훨신 편하군요.ㅎㅎ








이번그림은 피 그리기 전 그림입니다.ㅎㅎ..


뭔가허전하다..







후아.. 이그림 그리는데.. 그러니깐 포즈 잡는데 한달걸렸어요 ㄷㄷ
농담이구요

여튼 다른그림. 지금까지 그렸던 그림든은 모두 '보고 참고'하거나 '보고 그린'그림이였던것에 비해 이 그림은 저가 100% 창조한 그림입니다!!! 흐흐흐

지금부터 올린 그림들도 모두 그런거구요.ㅎㅎ


이젠 과정..입니다.ㅎㅎ


012345678910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