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s/자기작 그림

Mr.배치기 쾌스트 완료!

by 귀뚜라미_ 2009. 8. 21.



안녕하세요^^ 귀뚜라미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Zasin_re's any world 혹은 Zasin_re's Music World 에서 이 글을 구독하시고 계실것입니다.<갑자기 뭔 개솔



이번에 새로 '좋은' 샤프가 생겨서(펜텔에서 만튼 그래프 1000 리미티드란 샤프로서 전세계에서 1000만개만 만들어 판다는 초 고급 샤프...?)

그 이벤트로 배치기님께 배치기님이 부탁하신 그림을 그려드리고로 한것입니다. ㅎㅎ



배치기님.. ㅠㅠ 만날 이슬님이 그리신 그림만 보다가 제가 그린 허졉그림보시구 충격먹으셔서
 
"부탁한게 잘못이였어. 나의.. 나의 후꼬쨩이 이렇게나 망가지다니..." 하실가봐 다시그릴까도 생각해봤지만 그건 좀 오버라서<이게 더 오버.

그냥 찍어올립니다. ㅜㅁㄴㅇㅇㅁㄴㅇㄹ



그럼 충격받지않을 자신 있으신분들. 저한테 화내지 않을 자신 있으신분들만

"나는 각오가 되어있소이다"를 클릭해주시면 되고,

아니면 그냥 가주시면됩니다.

그리고 각오가되어서 열었는데 젠장할 눈이 썩어나갈거같은 불안한 기분이든다면

"나는 이 전쟁에서 패배를 했소이다"를 눌러주세요.

(솔직히 다 눌러주셨으면 하는 마음. ㅇㅅㅇㅅㅇ)




어떠셨는지.ㅠㅠ 칭찬해주시면 감사하겠구욤.ㅎㅎ

일단 후코쨩 치마하구 머리카락하구 별하구 정수리가 원본에 없길래 추가했습니다.

따로 수정한건없구요.ㅎㅎ

배치기님께서 쓰러지지 않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