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s/자기작 그림

배치기님 후코 쾌스트 완료!

by 귀뚜라미_ 2009. 8. 29.







저번에 주신게 너무 허접스러우..<퍽퍼ㅓ퍼퍼

.
.
.
.



시정하겠습니다.


저번에 주신 후코쨩이 너무 SD급이라 이번에는 약간 어려운걸 부탁드렸더니 5등신 후코를 주셨네요 ㅋㅋ

처음 원본은 약간 우울?해보여서 저가 마구마구 수정해보았습니다.

그옆에 붙어있던 여자아이도 중요한 거였다면 죄송합니다만..

배치기님은 용서해주실거라 믿습니다.ㅋㅋㅋ

왜냐면.. 저기 아래 있는 남자아이는..바로..



이건 햅틱온 500만화소 카메라로 찰칵 한것입니다.

저번보다는 잘나온거같군요.







이건 뭐병같은 스케너로.
뭐병같이 이런저런 요소들이 다날아가는군요. 보정해서 올렸으니깐 이정도..
처음나온건 뭐가뭔지 모를..ㅋㅋㅋㅋ 보정하자마자 원본은 지워버렸음.









원래 다른사람이 부탁해서 그리는 그림은 이 노트(크로키)에다가 안그립니다만
 코낭님한테 한번 붓팬으로 그려드리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만  (뭔가 문장이 모두 '합니다만'으로 끝나는거같아 ㅋㅋ)
일단은 배치기님한테 빼꼈네요 ㅋㅋ 코낭님은 10만 될때까지 기다리세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