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말로 기타<응?

'밥은반찬'포스팅이 떳네 ㅋ

by 귀뚜라미_ 2010. 9. 22.





요즘 컴퓨터 포스팅이나 rss돌기는 거의 불가능이므로 학원에서 터치로 짬짬이로 머리도 식힐겸 포스팅을 하고있는데요 ㅋ

저번에 '밥은 반찬'으로 포스팅을 했었습니다만

아무래도 그 반응이 시원칠 않아서요 ㅠ ㅋ

비졍규 포스팅이긴 하지만 그래도 제목이 제목이라 들어와야할 사람이 아무도 안들어오더군요.

그래서 네이버에다가 검색을 해봤더니 아무도 안들어오던데 ㅋㅋ


이번에 검색유입에 재미난게 있어서 클릭해봤더니만;;


 

 

 

 

 

 

 

 

 

 

 

 

바로 '추천애니음악'

 

 










































우아 ㅡㅡ 내 포스팅 3개나 올라가있으 ㅋㅋ

내가 자칭으로 '애니,음악,영화 no.1'이라고 소리치긴하지만 정말로 '거물'은 거물인듯 ㅋㅋㅋ<어이.


여튼 이걸로 기분좋아졌어욤 ㅋㅋ



재밌는거 하나더
]



위에서 4번째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