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말로 기타<응?

추석과 케이온과 허니 스위트 티타임과 독도와 디시인사이드에 대한 고촬

by 귀뚜라미_ 2010. 9. 22.
'





추석과 케이온과 허니 스위트 티타임과 독도와 디시인사이드에 대한 고촬



오늘은 추석 연휴이기때문에 집에 방콕아니면 죄다 컴퓨터를 안키는듯하다.

덕분에 포스팅 무한루프하는데도 아무도 덧글을 안올려줘잉 ㅠㅠ 이라면서 열심히 본분에 맞게 몇시간동안 본분에 맞는짓거리를 하다가 컴퓨터를 켜서

유입경로나 들여다보고있는데 '허니 스위트 티타임'이 있는것이다.



'어라, 내가 이제목으로 포스팅한 기억은 없는데'라면서 일단 눌러보았다. <참고로 이전엔 '야한글 올리면 나오는 게임'이란 검색어도 있더라 ㅋ

그랬더니만..





...

..

음?ㅋㅋ 아니 네이버 검색엔진에 이런게??ㅋㅋㅋ

출저는 디씨인사이드. 뭐 미리보기 글만봐도 벌써 경박한 어체가;;하하하 <참고로 윗 글도 디씨인데 뭔가 분위기는 다른가

눌러보았더니

체육관앞에서(무도관인가?) 같은반애가 사람들에게 옷나눠주는 장면 스샷을 올려놓고<디시 특성상 그런거안올리면 뻘글이라고 지워진다나 뭐라나




아니, 뭔가 납득은 가는데

뭐 할말은 없는데.

오히려 엄청 말되는 소리를 하는데, 왜 이렇게 과격하단;;

아니 애초에 디씨라는곳이 이런곳인지는 어렸을때부터 알고는 있었지만 원래 디지탈카메라 전문사이트였던 이곳이 왜 이렇게 된??ㅠㅠ

하지만 문제는 이게 아니였따.







케이온 게시판에서 왜 저런 글이 올라가 있을까??;;??


아니, 일본이 독도를 지내땅이라고 우기는건 우리가 학술적으로 반격해야지 '임산부 배를 갈라서 아이를 꺼내서 쳐죽'인다니 일본 애니매 겔러리에서 저런 글이 왜???


여기서 여러분은 아는가.

뭐 설명은 안하겠다. 여러분이 직접 알아보아라!!

이건 6.25당시 미군이 쓰던 지도다!





윗지도랑 다음지도랑 뭔가 달라졌다고 생각하지 않는가?

뭐 이유는 알고있지만서도ㅋ(전쟁당시 뒤편에서 일본과 미국이 뭘하고 있었는지는..)



참고로 6.25당시에도 컬러사진쯤인 있었다!!









뭔가 전쟁 당시 사진인데도 불구하고 탱크나 전함같은건 잘 안보이는게 ㅠ

뭐 여튼 이 '컬러'사진들은 대부분이 평화로울때 찍힌 사진이다.

최전방은  흑백. 대부분이.ㅋ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