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asin_re's any world

2010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by 귀뚜라미_ 2010. 9. 22.









라면서 그림을 그려 올리는 로망따위 지금 없다카이!!!!<왠 사투리<절대가련을 보고있거등<지금?<아니  <<<뭐냐 이 1인콩트는








저는 수험생이라 그딴거 없음 ㅋㅋㅋ 그래도이웃분들은 모두 시골내려가서 '나빼고' rss 돌고계시는 느낌이 납니다!!

ㅋㅋㅋ 그증거로 오늘과 어제 올라온 포스팅 덧글들에 이웃분들에게는 열라달렸는데 내꺼엔 오 4개 ㅋㅋㅋㅋ


그나저나 눈치채셨는지요 ㅋㅋ




이랬던 녀석이



이렇게 변했어요!


주변 이웃분들읠 대상으로 광고를 해드립니다. 당연 비영리 광고구요, '잡담'전문 블로그는 사정상 못해드려요 ㅠㅠ ㅋㅋㅋㅋ

나중에 접수할때 말해주세요 ㅋㅋ 지금말하셔도 되구 ㅋㅋㅋㅋ [자막,애니,영화,음악,프로그렘등등 사회적 블로그]



여튼 추석연휴 잘보내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