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말로 기타<응?

하야타처럼 2010년달력! 20권특집!

by 귀뚜라미_ 2010. 1. 1.




흐흐흐.. 이번에 영품문고갔다가 눈에 띄는..핡핡



결국 질렀습니당~!히히히







박스컷...이랄까 이미 뜯었네요.ㅎ




정면컷!이랄까 햄스터 대신 이즈미나와서 엄청 좋아요 히히히


멀리서한컷!이랄까 아래에 있는 루져탱크하고 지갑이 더 눈에 띈다.ㅋ



옆면 한컷!ㅎ




무슨특집이였더라? 200화였나? 때문에 '집사복 새로만들어봤어'특집컷이네요.ㅎ




몇권표지인지는... 분명한건 16~19권중 하나일거란것.ㅋ




이게진리..




이글 봐주신분께 서비스컷.(클릭하면 원본)



역시 마리아는 좋은거염.ㅋㅋ

 


서비스컷2. 클릭하면 원본


갠적으로 좋아하는 캐릭터죠.ㅎㅎ

 


마지막 12월은 단체..흐하하
5권인가 6권에 나왔던 단체컷보다 한층 더 재미있어진 느낌이 듭니다그려.

 



표지컷 하나더~걸어서~


후후~ 이즈미다해`


이건.. 그냥 그림그리기전에 그냥한번 그려보았어요. 이 그림 아시죠?



그리고 그렸다... 멋지지?ㅋㅋㅋ



약간 뽀샾처리... 볼만해졌다!

..... 원본을 다르게 뽀샾처리했는데.. 이상하다?ㅋ






여기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랄까 부럽지?부럽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