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rent/애니메 리뷰

[애니추천] 귀뚜라미의 애니 추천 !(9월달)

by 귀뚜라미_ 2009. 9. 28.



1.감동의 한계를 보여준다! 감동애니 NO.1 : CLANNAD



클라나드는 우리가 인생에서 가지고있는 여라가지 갈등들을 보여주고, 또 그 스토리에서 어떤 커다란 감동을 안겨준다.

그것뿐이라면 이 애니는 no1까지 등극할 순 없었겠지만 그것과도 함께

일명 '하이든스토리'라고 집중해서 보지않으면 못알아챌수도있는 깊은 재미를 주는 요소가 함께 있다는 점!

이 애니의 리뷰는...좀 멍청해서(?) 나중에 다시 쓸 예정이므로 ,.. 그래도 보고싶다며;ㄴ..

솔직히 안보는것을 추천한다. 그래도 보고싶다면.. ..

리뷰글 바로가기 : 감동과 슬픔을 준다! 3대 슬픈애니,감동애니 No.1 : CLANNAD



2. 1~2위를 가리기 힘들다! 클라나드와 동급의 감동을 선사하는 애니. Kanon Remake.





모든 소개는 리뷰글에 해놓았다.

단, 클라나드만큼 정말로 추천하는 애니라는것 하나는 정말이다!

리뷰글 바로가기: 감동과 슬픔을 준다! 3대 슬픈애니,감동애니 No.2 : KANON REMAKE


3. 우리는 보고 웃는다. 인생이 다채로와진다? 최고의 건전코믹물? Luck☆Star!






정말로 우리가 봐야할 애니중 하나!

저자도 처음 '그림체'만 봤을땐 왠지 거부감을 느꼈었지만. 본걸 절대로 후회하지않는다.

오히려 본걸 정말 축복이라고 생각할 만큼...ㅠㅠㅠ


리뷰글 바로가기 : 우리에게 웃음을 주는 최고의 코믹물, 패러디물 : Lucky☆Star


4.잔혹물? 아니, 감동물? 감동액션물! 식령[제로]




별도의 이미지가 없어서 식령 1권 표지로...<ㅍ겊거퍽퍽


식령[제로]는 만화가 원작인 식령의 과거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그러니깐 만화에는 조금조금씩밖에 안나오는 스토리)

조금 '잔혹'하긴 하지만 그래도 당신이 좀 '성숙?'했다고 판단된다면 한번 보는것을 추천한다.


리뷰글 바로가기 : 최고의 재미와 색다른 감동을 선사한다! 식령 [제로]




이걸로 2009년 9월동안 쓴 리뷰글을 한번 올려보았다.
음악리뷰는... 나중에 올리기로하구, 일단 ...이걸로 조회수는 늘겠지?



'귀뚜라미'의 다른 애니포스터 보러가기 ↔ http://zasinworld.tistory.com/category/Current/애니메%20리뷰